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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1. Q

    PC에서도 SMS URL초대 전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지요 ?

    A

    자사가 제공하는 SMS서버 전송 기능을 이용하여 SMS URL 초대가 상대방의 모바일 폰으로 전송되므로 PC가 인터넷에만 연결되어 있다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2. Q

    SMS 월별 무료 사용 횟수는?

    A

    본 상품 가입 고객은 자사의 SMS서버를 이용하여 URL 초대 기능을 상대방에게 전송하게 되므로 SMS 비용은 자사가 전적으로 부담하게 되므로, 이용 상품에 따라 월별로 최대 SMS사용 건수가 제한되게 됩니다. 무료 가입자의 경우는 무료 50회/월, 표준형 구매 가입자의 경우는 무료 300회/월, 고급형 구매 가입자의 경우는 무료 500회/월로 운영됩니다.

  3. Q

    SMS 월별 무료 사용 횟수 확인은 ?

    A

    SMS 무료 사용 횟수 확인은 고객에게 SMS 전송시마다 사용 횟수가 본 상품 화면의 메시지(채팅)창에 표시됩니다.

  4. Q

    전송 결과는 성공인데 수신자가 문자를 받지 못했다고 하는 경우

    A

    수신받는 고객의 단말기에서 하기와 같은 경우로 발생될 수 있습니다.
    1.이통사 스팸 차단 정책으로 인한 미수신(특정 단어, 발신번호 등)
    2. 고객 단말기 설정 (스팸단어,스팸번호,스팸차단)으로 인한 미수신
    3. 이통사에서 제공하는 스팸필터링 서비스 신청으로 인한 미수신

  5. Q

    SMS URL 초대에 사용되는 전화번호는 ?

    A

    URL초대에 사용하는 번호는 본사에서 무료로 지원하는 SMS 서비스로 본사의 대표전화 번호가 사용됩니다. 따라서 본 전화번호는 상담원과 고객간의 상담과는 전혀 상관없는 번호로 이 전화번호로는 수신이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

  6. Q

    SMS URL 초대에 사용되는 전화번호를 회사 번호로 변경 가능한지요 ?

    A

    발신번호 사전 등록제 지침에 따라, 직접 발신번호를 사전등록 하여야 합니다. 자세한 사항이나 절차는
    info@fermi.co.kr로 문의하셔야 세부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.

  1. Q

    카메라의 원격제어가 잘 안되는 경우 ?

    A

    본 제품 사용하여 고객과 상담시 고객 모바일 카메라의 전면/후면 카메라 전환, ZOOM 제어 기능, Flashlight 기능을 원격에서 제어 할 수 있습니다. (단, IOS를 사용하는 고객의 모바일 폰은 APPLE의 정책상 ZOOM 및 Flashlight 기능을 허용하지 않음에 따라 지원되지 않습니다.)

  2. Q

    스크린/콘텐츠 공유 기능 사용 중 문서파일 공유는 ?

    A

    본 제품은 상담원의 PC 스크린 화면이나 불러오기 기능을 통해 콘텐츠를 상대방 고객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. 단, Excel등과 같은 문서 파일은 반드시 스크린 공유 기능을 이용하여 공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
  3. Q

    위치 정보 파악 서비스 작동이 안되는데 ?

    A

    위치 정보 파악 서비스는 반드시 고객의 모바일 폰에서 GPS정보 사용 동의가 되어 있어야 하므로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또한, 고객동의를 얻어야 하는 서비스 이므로 긴급한 상황이 아닌 경우에는 가급적 사용을 제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  4. Q

    고객이 이미 촬영한 사진도 공유 받아 볼 수 있는지요 ?

    A

    상담원의 화면 창에서 해당 아이콘을 눌러서 고객의 실시간 촬영 혹은 이미 저장된 사진 공유를 고객에게 요청할 수 있으며, 고객은 모바일 폰 화면에 나타나는 메뉴에 따라 사진을 선택 공유 할 수 있습니다.

  5. Q

    상담 중 전문가 초빙(3자 초대기능)을 사용할 수 있는지요 ?

    A

    상담 중 상담 화면을 전문가와 공유하기 위한 3자 초대 기능은 CO-VIEW 프리미엄(고급형) 버전에서만 지원하는 기능입니다. 일반 스탠다드(표준형) 제품에서는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

  1. Q

    자주 사용하는 고객의 폰 번호를 저장하는 방법은 ?

    A

    상담원의 메인 화면 상단의 SMS버턴을 누르면 폰북 아이콘이 나타납니다. 이 아이콘을 눌러서 자주 사용하는 고객의 폰 전화번호를 등록하여 관리하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2. Q

    상담 이력관리 기능으로 어떤 기능을 주로 제공하는지요 ?

    A

    상담 이력 관리 기능으로는 고객과의 상담 메모, 캡쳐 사진, 채팅 내용, 동영상 등을 call 이력과 함께 세부적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어, 효과적인 고객 대응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이 내용은 저희 서버에 저장되어 어디에서든 웹에서 접속한 하시면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. 다만 상담 이력관리 기능은 CO-VIEW 프리미엄(고급형) 버전에서만 지원하는 기능입니다. 일반 스탠다드(표준형) 제품에서는 이 기능을 지원하지 않습니다.

  3. Q

    제공하는 저장 용량을 모두 사용하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?

    A

    상담 이력관리를 위해 제공되는 저장 용량은 1개의 ID당 8Gbyte를 기본적으로 제공하고 있으며, 만약 저장 공간을 다 쓰게 되면 오래전 Data(가장 파일사이즈가 큰 것) 부터 순차적으로 삭제하게 됩니다. 따라서 꼭 back-up이 필요한 경우, 혹은 더 많은 저장용량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info@fermi.co.kr로 문의를 주시면 별도로 답변 드리겠습니다.